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줄눈·코팅 제조사[크린파파](ip:)

작성일 2009-06-01

조회 42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대해 취소를 하실 경우 물품이 입금전, 상품준비중일 때만 가능합니다.

배송준비중일 경우 확인시 미출고된 건이라면 처리 가능합니다.


마이쇼핑>주문조회를 통해 주문취소신청을 하시면 처리됩니다.

카드 결제시 결제했던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기준 2~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에는 즉시 출금취소가 되어 다시 결제하신 통장으로 금액이 송금됩니다.

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환불 계좌정보 남겨주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. 

당사 고객센터(010-3559-6775/010-3695-9118)로 연락주셔도 처리 가능합니다.


이미 출고가 진행된 주문에 대해서는 반품 절차를 밟으셔야 하며 반품택배비 발생됩니다.


단, 주문취소시 사용한 포인트는 돌려받으실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고객센터

010-3695-9118

Fax : 031-458-0907

월 ~ 금 09:00 - 17:50

토요일·공휴일 휴무

점심시간 12:00 - 13:00

일요일 정기휴무(매주 일요일)

무통장 계좌안내

기업은행 185-155032-01-017

예금주 : (주)재일원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화살표